Imggra
  1. Homepage
  2. @nietfr
김세환 (@nietfr) Instagram Profile Photo

nietfr

김세환

자족🌴

김세환 (@nietfr) Instagram photos and videos

List of Instagram medias taken by 김세환 (@nietfr)

. 공부에 때가 있나요, .

Rockstar .

Daegu

. 신기한 카메라 음청 많아요,,,우와 다음에는 사진기 찾아서 찍어야지:) .

. 아 미리 준비하기, 전날 생각하기 . 이쯤되면 이 포즈는 클리셰인가, .

모두 바쁘시겠쥬, .

. 살기 위해, 살려야 하고 살리기 위해, 살아야 하고 .

턴테이블이 맘에 드신 언니둘

4 대미를 장식하는 소녀소녀유향 88년 용띠 . 는 아니시라고 . 죄송합니다 사과하겠습니다. 사과는 롤러커피로, 🍎

3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란 말이 있죠. 그 밖에 많은 명언들이 있지만, 소개해드릴 오늘의 명언. .

Daegu

2 우려먹기는 보성 녹차급으로 . 처음 올리는건가? 음🐎🐂🐃

1 무더운 더위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이 사진을 찾기위해, 아이폰 속을 어찌나 해맸던지 .

Daegu

우가차카우가차

. 친구가 이벤트를 추천해주었다. 피곤했던 탓에 조금 생각하다 잠이 들었다. 이벤트 참여는 하지 않았지만 재밌다는 생각이 든다. 근면하지만 게으른 그 친구가 참여한 까닭이 짐작되는 부분이다. 뭐 그래도 내가 제일 게으르다. 당신에게 '블루'가 무엇이냐는 질문이었다. 나는 파란색하면 '어울림'이 떠오른다. 이색저색 어울려 저신의 색을 뽐내는 파란색은 조화로운 어울림직한 색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늘색만큼 때마다 일마다, 밤이나 낮이나 어우르는 색이 어딨으랴. 그뿐일까, 자신의 색을 잃지 않고 본연의 매력을 뿜뿜한다. 재밌다. 어울림이란 단어는 더 재밌는게, '우르다'는 '소리치다'를 의미한다. 조화로운 것이 서로의 울림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라는 확대해석이 된다. 공명이든 울림있는 관계든 이를 통해 조화를 이루다는 그런 뭐 뻔한. 그런데 이 모든 것 이전에 자신의 목소리를 소리쳐야지 않나. 기쁨의 감격이든, 고통의 눈물이든 자신의 목소리말이다. 목소리 없는 자가 무엇을 울리나. '어울림' 이전에 소리치는 자가 되고 싶다. 울림을 반갑게 맞이하고 싶다. 그런면에서 푸르른 청춘으로 목소리를 울리는 친구 생각에 반갑다. . 기말 레포트 적을 시간에 재밌다는 생각에 슬쩍. 아 참 그 친구의 글과 사진은 충분히 매력적이다. 잘은 모르지만 이 글을 본다면 귀찮아할 것 같다.

Daegu

눈부셔

. 🤓🦍🦄 애정하는 이모티콘 .

구름 . 20대 전부를 길고 짧은 여행으로 채웠던 소설가 김영하는 자신의 삶을 정의하자면 '여행자'라고 말하더라. 자신의 행동을 통해 돌아보았던 그를 생각할 때, 과연 나의 삶은 무엇이려나 싶다. 무엇을 행동하였나.

English Turk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