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 Save & Download Instagram user photos and videos.List Most Popular Hashtags and Users. Recent Popular medias and share them Imggra
  1. Homepage
  2. 렉싱턴호텔

#렉싱턴호텔 photos and videos on Instagram

Medias attached with hashtag: #렉싱턴호텔 on Instagram

가끔열어두는서랍🗃🔏 (@themomentinmaze) Instagram Profile Photo themomentinmaze

가끔열어두는서랍🗃🔏

Report Download 2 13

오늘은 드디어 😝 #렉싱턴호텔 🛎 🔑 👍 👍 _ 🎬먼저 닉니트! 분노가득 양복입는씬.. 멋있다🙈 주목받기 싫어하고 합법적인 사업가이고싶은 닉의 그 속삭임😔 닉캐슽사진옆에 전화기가 그냥있는게 아니었네.. 사랑하는사람의 생사가 늘 걱정된다면 하루하루 아니 순간순간이 불안하고 슬퍼서 어찌살지😔😔😔 🎈 누구나 빨간풍선을 꿈꾸지😔😔😔 닉과 마이클..그렇게 심한 육탄전이 벌어지는와중에 굉장히 평온한 재즈🎶 그 좁은공간에서 막 날라가시던데들..😳😳😳 마이아프실듯🤕🤕🤕 그리고 짧은 인터ㅋㅋㅋ 지나고 _ 🎬!!! 오!! 매력있다!!! 프랭크두스 와~!! 캐릭터 완전 개쓰레기!!! 이석준 배우님 연기진짜 와~~~👍👍👍 김지현 배우님도 와~~👍👍👍 안대끼고 연기하기 쉽지않으실텐데 후반 반전매력 루시 대박!! 루시..라는 이름은 역시 노멀한이름이 아니었어.. 루시 캐슽사진옆에 총알.. ..빈디치😭😭😭 빈디치 나레이션들 중.. 우껴중는줄😝 마지막 다트날리는거 🙈❤️ 마음아프고 불쌍한 빈디치ㅠㅠ _ 🎬같은배우들의 다른배역 다른스토리의 두가지 공연을 한공간에서보면 헷갈리지않을까 싶었는데.. 그래서 다른캐슽으로 다른날 보는게 낫나싶었는데~ 전혀... 역시 이윤지👍 한공간에 같은물건이 다른상황에 연결되고 루시퍼에서 이야기하는 인물들이 빈디치에도 언급되고.. 이런거 너무좋아😭😭😭 ?

Su Jung Son (@son.sujung) Instagram Profile Photo son.sujung

Su Jung Son

Report Download 0 7
Image by @hobby.hunter with caption : "#180329 #카포네트릴로지 #인생자첫 #이윤지 #로키
-#지탱극 만세! 나도 #렉싱턴호텔 못사 탈출했다!
-말로만 듣던 이윤지 페어 영접. 명불허전. -런닝타임은 다른 극 반 정도인데 체력 소진은 웬만한 극과 다" at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 1745784610254825967
Report Download 0 4

- 만세! 나도 #렉싱턴호텔 못사 탈출했다! -말로만 듣던 이윤지 페어 영접. 명불허전. -런닝타임은 다른 극 반 정도인데 체력 소진은 웬만한 극과 다르지 않을듯. -시카고의 쇼비즈 속 인물을 소재로 한 여느 블랙 코미디처럼 정신없고 유쾌하게 진행되는데 마지막 결말이 좋았다. 대단한 대의를 외치는 건 아니지만 여성의 인생을 구기지 않았고 유쾌하게 마무리 지어서 좋았다. -여성캐릭터를, 도움 안 되는 남성 인물들에 둘러싸여 있지만 피해자의 서사로 끌고 가지도 않았고 마음만은 흰눈처럼 깨끗하다는 순결주의로 만들지 않은 것도 좋았다. -지현롤라 정말 찰떡 캐릭터였고 지금까지 본 김지현 배우의 어떤 캐릭터보다 매력 넘쳤다. -다른 페어의 로키가 상상이 안 되는데.... 궁금궁금 다시 만난 반갑다.

Hongik Daehangno Artcenter (@artcenter_hongik) Instagram Profile Photo artcenter_hongik

Hongik Daehangno Artcenter

Report Download 1 23

연극 프레스콜 현장 렉싱턴 호텔 661호를 찾아주신 많은 기자분들과 함께 오늘 오후 3시, 연극 프레스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시연부터 기자간담회 및 포토타임까지, 기사를 통해 포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월 17일까지 렉싱턴 호텔의 문은 여러분을 향해 열릴 것입니다. 단 100명에게만 주어지는 그 현장, 그 시간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렉싱턴호텔

Report Download 2 24

180325 연극 @j2un_ 지은 언니와 함께한 카포네 트릴로지 루시퍼, 로키. 인기가 너무 많은 작품이어서 초,재연을 보지 못한게 한이었는데 오늘 드디어 이윤지 페어 카포네 트릴로지를 볼 수 있었다. 루시퍼 속 올드맨은 너무 이기적인 캐릭터여서 이해하기가 어려웠지만 이석준 배우의 연기가 그 캐릭터에 서사를 입혀주는 것만 같았다. 덕분에 마냥 어리둥절하며 보지 않을 수 있었다. 영맨 윤나무 배우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레이디 김지현 배우도 너무 완벽했다. 특히 로키에서 보여준 김지현 배우의 모습은 잊을 수가 없었다. 마냥 웃기기만 하고 재밌기만 할 수도 있었던 구성에서 비극적인 롤라 킨의 서사를 풀어낸다는 것이 쉽지 않았을텐데 너무 잘 느낄 수 있어서 놀라웠다. 배우의 재량으로 극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인 것 같다. 윤나무 배우가 메인이 되는 빈디치도 너무 기대가 된다. 얼른 빈디치를 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 #🎈#렉싱턴호텔

Report Download 9 28

♡ . 20180321 연극 🎈빈디치 로키🔫 춘삼월이란 말이 무색하게 눈이 펑펑 내리는 오늘 눈비바람 몰아치는 궂은 날씨를 뚫고 고속도로를 지나서 렉싱턴 호텔 661호에 드디어 다녀왔다! 와.. 프리뷰 첫 공연을 마치 마지막 공연처럼 보여주던 명실상부 이.윤.지 페어ㅠㅠ 너무나 반가워서 울컥했네. 빈디치도 너무나 좋았지만 워낙 로키가 단짠단짠인데 윤트리씨 애드립이 진짜 좀.. 오늘 좀.. 미치신 분 같았어요! 작가님이 보고계셔ㅋㅋㅋㅋㅋ 노래까지 부르는 바람에ㅋㅋㅋㅋㅋ 지이선 작가님 진심으로 부끄러워 하시는 듯 보였고ㅋㅋㅋ 월월, 멍멍이 소리 대신 오랜만이라고 소리질러서 덩달아 내적흥분! 반짝반짝 빛나는ㅋㅋㅋ 흥얼흥얼 하면서 나가다가 문 열고 멈춰서서 머리 탁탁 내리치면서 내머리!!!! 아아악 볼디 진짜 어떡할거야ㅠ 볼디 턱수염도 생겼고ㅋㅋㅋ 손가락만한 권총 대신에 해머 진짴ㅋㅋㅋㅋ 주머니에 잘 안들어가서 지현롤라가 도와주고ㅋㅋㅋ 그 작은 권총 두번째 방문 때 침대 밑으로 권총이 쇽 들어갔었는데 해머는 자연스럽게 안들어가잖앜ㅋㅋㅋ 뭔가 더 하찮게 꾸역꾸역 넣음. 이래서 볼디가.. 인생캐라고 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칠뻔했네. 내내 애드립이 넘치고 넘쳐서 지현롤라ㅋㅋㅋ 미친놈아.. 하는데 너무나 현실 미친사람을 보듯 하셔가지고 빵빵 터졌어. 와.. 오늘 배 아파서 진짜진짜 죽을 뻔했다. 하필 그러니까 제가 오늘 또 탱연출님과 마주보이는 B구역이었어서 너무 빵빵 터지시는 모습이 또 재밌고 그랬네요. 연습하면서 매번 보셨을텐데도 그렇게 재밌으신가보다. 인정! 아하하. 나 진짜 렉싱턴 호텔 너무 사랑해! 그리고 특히나 로키는 축제의 피날레 같아서 가장 좋아하던 에피소드였는데. '드.디.어 우리가 돌아왔다!'는 인사와 같았던 느낌이었다. 마치 선전포고와 같은 그들의 귀환을 기꺼이 반갑게! 맞이하고 돌아왔다. 초연부터 함께해온 페어니까 어쩌면 당연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렇게 생각해보면 역으로 우리의 기대치는 이미 완벽에 가까운 무대에 있는데 그 기대감을 뛰어넘는 완벽한 첫공이 더 어려운게 아닐까. 아아. 정말이지 이런 기대 이상의 충족감이라니ㅠㅠ 호텔 카포네가 다시 돌아와준것도 이윤지페어가 다같이 와준것도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나 진짜 어딜보고 절을 올려야하나.

Hongik Daehangno Artcenter (@artcenter_hongik) Instagram Profile Photo artcenter_hongik

Hongik Daehangno Artcenter

Report Download 1 17

돌아온 !! 2018년 3월 20일, 렉싱턴 호텔 661호의 문이 다시 한 번 열립니다. 죽음이 일상이 된 도시, 비좁은 공간, 100명의 관객인 오직 당신만이! 이 사건의 목격자입니다.. #렉싱턴호텔

APRIL♡ :) (@jungeun_april) Instagram Profile Photo jungeun_april

APRIL♡ :)

Instagram Image by APRIL♡ :) (@jungeun_april) with caption : "30년지기 절친들이랑 연말모임
모두모두 행복하자♡ .

#연말모임 #렉싱턴호텔 #브로드웨이뷔페 #양갈비 #절친모임 #행복하자 #줌마그램 #일상 #foodstagram" at 켄싱턴호텔 여의도 Kensington Hotel Yoido - 1681175680607197417

30년지기 절친들이랑 연말모임 모두모두 행복하자♡ . #렉싱턴호텔